커넥터스와 함께하는

커뮤니티 프로그램

커머스·물류 실무자를 위한 네트워킹 허브 
우리는 연결을 통해 실무에 가치를 더합니다 

커넥트 라운지가 만든 연결

#개최한 모임 숫자



40+

#밋업 호스트 숫자



20+

#누적 참가자 숫자



1, 400명+


커넥트 라운지?


커넥트 라운지는 커넥터스 유료 구독자 수천 명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온·오프라인 커뮤니티입니다. 동시에, 실명 기반의 ‘모임 주소록’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2025년 11월 기준 커넥트 라운지에는 1,500명 이상의 유료 구독자 명함 정보가 등록돼 있습니다. 커머스·물류기업은 물론, 금융, IT, 플랫폼 등 유관 가치사슬 전반의 실무자들이 망라돼 있으며, 국내 유통물류 산업의 실전 플레이어들이 가장 밀도 높게 연결된 커뮤니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커넥트 라운지는 ‘명함 정보만 보고 콜드메일만 주고받기엔 아쉽다’, ‘서로 만나 대화를 나누고, 유의미한 비즈니스 가치를 만들고 싶다’는 구독자들의 목소리에서 출발했습니다. 실제로 이 자리에서는 수억 원 규모의 비즈니스가 연결되었고, 투자 매칭도 다수 이루어졌습니다. 커넥터스는 이 서비스를 통해 구독자 간 연결을 더 쉽게, 더 자연스럽게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커넥터스 밋업?


커넥터스 밋업은 커머스·물류 업계 실무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오프라인 커뮤니티입니다. 매달 한 번, 커넥터스 유료 구독자를 대상으로 정기 개최됩니다.


매회 밋업에는 업계 대표 기업 또는 전문가가 ‘호스트’로 참여해 주제를 발표합니다. 이어지는 시간에는 모더레이터의 발제를 바탕으로 참가자 간 자유로운 토론이 이뤄집니다. 업계 전문가의 인사이트 발표를 듣지만, 모두가 참가하는 네트워킹을 지향합니다.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고, 서로의 명함을 기억하게 되는 구조죠.


실제로 지금까지 커넥터스 밋업에는 CJ대한통운, LG CNS, 로지스올, 커니코리아, 한솔로지스유, 체인로지스, 오더히어로 등 물류·커머스 업계의 주요 대표자, 임원, 실무자들이 호스트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다음 호스트의 주인공은 여러분이 되길 바랍니다.


밋업 호스트 참가 문의 : connect@uconnectus.co.kr